안녕하세요~ Min입니다.


재단가위집을 만들어 봤어요~

재단가위는 소재의 특성상 무겁고 차가운데

이렇게 가위집을 만들어주니 

가위날도 보호되고 예쁘기도하고

너무 만족이네요.



도안은 해외이미지 싸이트에서 다운받은 이미지구요


린넨11수 원단에


아웃라인스티치

프렌치 노트


기법으로 아주 심플하게 수놓았네요.



가위집에 쏘옥 넣으면 저렇게 

아가포대기 처럼 된답니다. ㅎㅎ


휴대할 때 가방속에서 이리저리 구르고 다른 물건들 때문에 

가위에 스크라치라도 날까봐 걱정했는데

너무 좋네요~




앞판과 뒷판은 각각 안감 겉감으로 합쳐 만든 다음 

앞뒤판을 뒤집어서 겹치고 감치기로 붙여준 뒤 

거꾸로 뒤집어주면 완성됩니다.


손바느질을 많이 해야 하긴 하지만 

고생한 보람이 있네요.


중간중간 수건을 받치고 다림질을 해주면서 하면

더 예쁘게 됩니다.



천장에 안개꽃 드라이 플라워가 잔뜩 매달려있길래

그 속에 한번 넣어봤어요~

나름 비슷하죠? ㅎㅎ


과정샷이나 도안이미지도 함께 알려드리면 좋았을텐데

너무 아쉬워요 ㅠㅠ

블로그 개설전에 만든 작품들은 어쩔 수 없구~

그 이후로 만든 작품들은 과정샷이나 

도안이미지등 더 알차게 포스팅 할테니 

지켜봐주시구~


언제나 노력상 아시죠?? ㅎㅎ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구요~



Call Me By Min의  Min이였습니다^^




감.댓글